세이브 더 걸(Save The Girl) 공략 (챕터 21~30)
(2020.04.28 최종 확인&수정)
세이브 더 걸(Save The Girl) 세번째 공략 시작합니다.
정답은 체크 표시가 되어 있거나 회색 음영으로 된 버튼입니다.
(Tip-1. 게임 중간중간 나오는 광고가 보시 싫으신 분은 와이파이나 데이터를 끈 상태에서 게임을 실행시켜주세요.)
(Tip-2. Ctrl + F 눌러서 문제의 번호나 지문을 찾으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챕터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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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가운 설원입니다.
추우니 추위를 떨치기를 원합니다.
그렇다면 매운 고추를 먹어서 열 받아서 추위를 잊도록 합시다.
(그전에 옷 부터 따뜻한 것으로 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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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음을 깨고 두더쥐가 나왔습니다.
이미 정답은 정해져 있습니다. 두더쥐 잡기 게임 처럼 두더지 머머리를 망치로 깨줍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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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음 구덩이가 있네요.
그렇다면 지난번 구멍에 콘크리트를 채워서 해결 한 것 처럼 물을 채워서 구멍을 채워봅시다.
챕터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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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대한 눈사람 괴물(?)이 나타났습니다.
평범하게 따듯한 햇볕에 녹길 기다리면 알아서 눈사람이 녹아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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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나운 곰이 나타났습니다.
예전부터 전해져 오는 곰 만났을 때 대처하는 방법인 죽은 척을 해서 위기를 모면하도록 합시다.
(실제로 하면 소용없다는 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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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을 걸어가다보니 식사가 하고 싶습니다.
그런데 하늘은 왜 처다보는 걸까요?
배달 음식이 먹고 싶다는 생각이군요. 전화해서 음식을 시키도록 합시다.
(배달하는 사람 x나 욕했을 듯)
챕터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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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두운 설원입니다.
춥고 피곤하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삽으로 눈을 파서 이글루를 만들어서 그 안에서 쉬도록 하지요.
(침대는 또 어디에서 꺼낸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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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을 가다 구덩이에 빠졌는데 춥군요.
그렇다면 주전자로 끓인 물을 넣어서 따뜻하게 온천으로 만들어 봅시다.
(그냥 빨리 나와 이 사람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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왠 설매를 매단 허스키가 있습니다.
뼈다귀를 미끼로 해서 설매를 타고 이동하도록 하지요!
(이제 이 썰매는 제껍니다.)
챕터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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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매 끌던 댕댕이가 갑자기 멈춰서 딴짓을 합니다.
그렇다면 생쥐를 풀어서 계속 움직이게 합시다.
(일 해라 핫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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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놈의 구덩이가 또 나왔습니다.
그렇다면 비를 내리게 해서 무지개 다리를 만들어 걸어갑시다.
(댕댕이 열심히 일했는데 버려짐... 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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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나가다가 눈 괴물을 만났습니다.
눈은 열에 약했죠? 그렇습니다. 모닥불을 피워서 눈 괴물을 녹여서 지나가도록 합시다.
챕터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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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새 사막을 걷고 있군요.
목이 너무너무 마릅니다. 그러니 괭이(?)로 땅을 파서 물을 나오게 한 다음에 마시도록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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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엔 뱀이 나타났습니다.
눈을 보니 뭔가 살짝 맛이 간 것 같습니다.
물기전에 입마개를 씌어서 위기를 모면하도록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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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래 폭풍을 만났습니다.
하지만 이 뇨자는 기다리거나 우회한는 생각은 못 하고 직진 밖에 못 합니다.
그러니 땅굴을 파서 모래 폭풍 아래로 지나가도록 합시다.
챕터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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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적지 입니다. 앞에 쇠 창살이 앞을 가로막고 있군요.
옆에 아이스크림 콘 같은 횟불 대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불을 붙여보면 쇠 창살이 사라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신기루 였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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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에 왠 저울이 있습니다.
깃털을 선택해서 지나가도록 합시다.
(이 저울은 오시리스의 저울을 뜻하는 것 같습니다.
오시리스의 저울은 한쪽에는 죽은 자의 심장, 다른 쪽에는 마트의 깃털을 올려 깃털보다 무거우면 죄를 많이 지었다고 하여 괴물 암무트에게 심장을 먹히고 사후세계로 가지 못하고 이승을 떠돌게 된다고 하네요. 더 자세한 것은 인터넷 검색 ㄱ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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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라가 나타났습니다.
이집트에서는 영물로 취급하는 고양이를 소환하여 미라를 퇴치하도록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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뜬금없이 슈퍼 x리오에서 나올 법한 파이프가 나옵니다.
마침 선택지에 버섯이 있으니 버섯을 먹고 바위를 파괴한뒤 파이프 안으로 이동하도록 합시다.
챕터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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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식 꽃이 나타났습니다.
뭔가 씹을 거리가 필요한 것 같으니 껌을 던져 줍시다.
그러면 껌을 쩝쩝 씹어 먹으며 만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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벽에 작은 틈새가 있습니다.
어디서 찾았는지는 모르지만 박쥐로 변하는 지팡이를 사용해서 틈새를 지나가도록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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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또 구덩이 입니다.
다행히 이번에는 물로 채워져 있습니다.
얼음을 넣어서 얼린 다음에 지나가도록 합시다.
챕터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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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사에 빠졌습니다.
이럴때는 지니에게 부탁하여 구해달라고 소원을 빌어 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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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니는 3가지 소원을 들어주는 것 아시죠?
그렇다면 나머지 소원으로 일단은 이 사막에서 벗어나게 해달라고 해야 겠군요.
기후를 조작하여 수목이 자라나도록 해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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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소원이 남았습니다.
욕심 부리지 말고 뭔지는 모르지만 상자달라고 합시다.
(근데 이 뇨자를 구하는 것과 상자랑 무슨 상관이죠? 점점 본래의 게임 목적을 잊은 듯 느낌이 듭니다.)
챕터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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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가다가 상자를 물에 빠트렸습니다.
또 지니가 나타나서 어떤 상자를 빠트렸는지 묻습니다.
정직하게 아까전에 받은 상자를 빠트렸다고 고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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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핑크스가 나타났습니다.
어떤 종류의 식탁을 먹을 수 있는지 묻습니다.
이끼낀 식탁은 확실이 아닌 것 같으므로 소거법으로 남은 채소들을 선택해줍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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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놓고 두 그루의 나무가 있으니 해먹으로 잠을 자면 되겠네요!
챕터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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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속으로 빨려들어 고대시대로 갔습니다.
고대의 방식대로 부싯돌을 이용해 밝힙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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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굴 속에 왠 공룡이 있군요.
아무튼 공룡이 나왔으니 기념(?) 겸 카메라를 찍어서 공룡이 플레쉬 빛을 보고 어지럽게 만듭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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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다란 돌이 있습니다. 누가 왜 무슨 목적으로 돌을 저기에 나뒀죠?
아무튼 역시 앞을 막는 장애물을 치우는 건 괴력만 한게 없죠.
시금치를 먹고 파괴하고 지나갑시다.
구글 게임 순위에 상위에 있는데
왤케 인기가 없는 것 같지요?
다음에 이어서 계속 하도록 하겠습니다.
챕터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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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가운 설원입니다.
추우니 추위를 떨치기를 원합니다.
그렇다면 매운 고추를 먹어서 열 받아서 추위를 잊도록 합시다.
(그전에 옷 부터 따뜻한 것으로 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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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음을 깨고 두더쥐가 나왔습니다.
이미 정답은 정해져 있습니다. 두더쥐 잡기 게임 처럼 두더지 머머리를 망치로 깨줍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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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음 구덩이가 있네요.
그렇다면 지난번 구멍에 콘크리트를 채워서 해결 한 것 처럼 물을 채워서 구멍을 채워봅시다.
챕터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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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대한 눈사람 괴물(?)이 나타났습니다.
평범하게 따듯한 햇볕에 녹길 기다리면 알아서 눈사람이 녹아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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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나운 곰이 나타났습니다.
예전부터 전해져 오는 곰 만났을 때 대처하는 방법인 죽은 척을 해서 위기를 모면하도록 합시다.
(실제로 하면 소용없다는 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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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을 걸어가다보니 식사가 하고 싶습니다.
그런데 하늘은 왜 처다보는 걸까요?
배달 음식이 먹고 싶다는 생각이군요. 전화해서 음식을 시키도록 합시다.
(배달하는 사람 x나 욕했을 듯)
챕터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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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두운 설원입니다.
춥고 피곤하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삽으로 눈을 파서 이글루를 만들어서 그 안에서 쉬도록 하지요.
(침대는 또 어디에서 꺼낸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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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을 가다 구덩이에 빠졌는데 춥군요.
그렇다면 주전자로 끓인 물을 넣어서 따뜻하게 온천으로 만들어 봅시다.
(그냥 빨리 나와 이 사람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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왠 설매를 매단 허스키가 있습니다.
뼈다귀를 미끼로 해서 설매를 타고 이동하도록 하지요!
(이제 이 썰매는 제껍니다.)
챕터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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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매 끌던 댕댕이가 갑자기 멈춰서 딴짓을 합니다.
그렇다면 생쥐를 풀어서 계속 움직이게 합시다.
(일 해라 핫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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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놈의 구덩이가 또 나왔습니다.
그렇다면 비를 내리게 해서 무지개 다리를 만들어 걸어갑시다.
(댕댕이 열심히 일했는데 버려짐... 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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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나가다가 눈 괴물을 만났습니다.
눈은 열에 약했죠? 그렇습니다. 모닥불을 피워서 눈 괴물을 녹여서 지나가도록 합시다.
챕터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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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느새 사막을 걷고 있군요.
목이 너무너무 마릅니다. 그러니 괭이(?)로 땅을 파서 물을 나오게 한 다음에 마시도록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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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엔 뱀이 나타났습니다.
눈을 보니 뭔가 살짝 맛이 간 것 같습니다.
물기전에 입마개를 씌어서 위기를 모면하도록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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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래 폭풍을 만났습니다.
하지만 이 뇨자는 기다리거나 우회한는 생각은 못 하고 직진 밖에 못 합니다.
그러니 땅굴을 파서 모래 폭풍 아래로 지나가도록 합시다.
챕터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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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적지 입니다. 앞에 쇠 창살이 앞을 가로막고 있군요.
옆에 아이스크림 콘 같은 횟불 대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불을 붙여보면 쇠 창살이 사라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신기루 였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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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에 왠 저울이 있습니다.
깃털을 선택해서 지나가도록 합시다.
(이 저울은 오시리스의 저울을 뜻하는 것 같습니다.
오시리스의 저울은 한쪽에는 죽은 자의 심장, 다른 쪽에는 마트의 깃털을 올려 깃털보다 무거우면 죄를 많이 지었다고 하여 괴물 암무트에게 심장을 먹히고 사후세계로 가지 못하고 이승을 떠돌게 된다고 하네요. 더 자세한 것은 인터넷 검색 ㄱ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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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라가 나타났습니다.
이집트에서는 영물로 취급하는 고양이를 소환하여 미라를 퇴치하도록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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뜬금없이 슈퍼 x리오에서 나올 법한 파이프가 나옵니다.
마침 선택지에 버섯이 있으니 버섯을 먹고 바위를 파괴한뒤 파이프 안으로 이동하도록 합시다.
챕터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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육식 꽃이 나타났습니다.
뭔가 씹을 거리가 필요한 것 같으니 껌을 던져 줍시다.
그러면 껌을 쩝쩝 씹어 먹으며 만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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벽에 작은 틈새가 있습니다.
어디서 찾았는지는 모르지만 박쥐로 변하는 지팡이를 사용해서 틈새를 지나가도록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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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또 구덩이 입니다.
다행히 이번에는 물로 채워져 있습니다.
얼음을 넣어서 얼린 다음에 지나가도록 합시다.
챕터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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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사에 빠졌습니다.
이럴때는 지니에게 부탁하여 구해달라고 소원을 빌어 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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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니는 3가지 소원을 들어주는 것 아시죠?
그렇다면 나머지 소원으로 일단은 이 사막에서 벗어나게 해달라고 해야 겠군요.
기후를 조작하여 수목이 자라나도록 해봅시다.

마지막 소원이 남았습니다.
욕심 부리지 말고 뭔지는 모르지만 상자달라고 합시다.
(근데 이 뇨자를 구하는 것과 상자랑 무슨 상관이죠? 점점 본래의 게임 목적을 잊은 듯 느낌이 듭니다.)
챕터 29

잘가다가 상자를 물에 빠트렸습니다.
또 지니가 나타나서 어떤 상자를 빠트렸는지 묻습니다.
정직하게 아까전에 받은 상자를 빠트렸다고 고릅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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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핑크스가 나타났습니다.
어떤 종류의 식탁을 먹을 수 있는지 묻습니다.
이끼낀 식탁은 확실이 아닌 것 같으므로 소거법으로 남은 채소들을 선택해줍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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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놓고 두 그루의 나무가 있으니 해먹으로 잠을 자면 되겠네요!
챕터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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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속으로 빨려들어 고대시대로 갔습니다.
고대의 방식대로 부싯돌을 이용해 밝힙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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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굴 속에 왠 공룡이 있군요.
아무튼 공룡이 나왔으니 기념(?) 겸 카메라를 찍어서 공룡이 플레쉬 빛을 보고 어지럽게 만듭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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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다란 돌이 있습니다. 누가 왜 무슨 목적으로 돌을 저기에 나뒀죠?
아무튼 역시 앞을 막는 장애물을 치우는 건 괴력만 한게 없죠.
시금치를 먹고 파괴하고 지나갑시다.
구글 게임 순위에 상위에 있는데
왤케 인기가 없는 것 같지요?
다음에 이어서 계속 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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