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 더 걸(Save The Girl) 공략 (챕터 41~50)
(2020.05.06 최종 확인&수정)
세이브 더 걸(Save The Girl) 여섯번째 공략 시작합니다.
정답은 체크 표시가 되어 있거나 회색 음영으로 된 버튼입니다.
(Tip-1. 게임 중간중간 나오는 광고가 보시 싫으신 분은 와이파이나 데이터를 끈 상태에서 게임을 실행시켜주세요.)
(Tip-2. Ctrl + F 눌러서 문제의 번호나 지문을 찾으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챕터 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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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글라이더를 타고 어디론가 가고 있습니다.
추진력이 부족한 모양입니다. 그렇다면 콩을 먹고 방귀 추진력으로 앞으로 나갑시다.
(입 냄새, 발 냄새, 방귀 냄새... 냄새나는 것은 다 하려나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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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무리가 나타났습니다. 길을 막고 있어서 지나갈 수가 없습니다.
그렇다면 호루라기를 불어서 길을 비키게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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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둥, 번개가 치는 구름을 만났습니다. 이대로는 벼락에 맞아서 위험할 것 같네요.
행글라이더 앞에 피뢰침을 달아서 번개에 대비하도록 합시다.
챕터 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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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게에 들어갔는데 또 도둑이 도둑질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사나운 개를 풀어서 도둑을 쫓아가게 해서 도둑질을 그만두게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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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둑이 사나운 개를 떨쳐내고 다시 돌아오고 있어서 숨어야 합니다.
옆을 보면 뭔가 신경 쓰이는 마네킹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마네킹처럼 행동해서 위기를 벗어나도록 합시다.

알아챈 도둑이 쫓아와서 꼼짝 말라고 합니다.
꼼짝 말라고 했으니 움직이지말고 그냥 구덩이를 소환해서 가만히 있으면 알아서 오다가 구덩이에 도둑이 빠집니다.
챕터 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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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기를 타고 가고 있는데 주인공이 졸고 있습니다.
자동차 졸음운전도 위험한데 비행기 졸음운전이라니 정말 대단한 뇨자입니다.
아무튼 위험하니 확성기를 사용해서 깨우도록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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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인공을 깨우고 나니 비행기가 고장 나서 추락합니다.
일단은 이 상황을 벗어나야 하니 긴급 탈출 의자를 사용해서 비행기에서 탈출하도록 합시다.

무사히 낙하산을 펴고 탈출한 건 좋았으니 착지에 실패해서 나무에 걸려버렸습니다.
그렇다면 나이프로 낙하산 줄을 잘라서 탈출하도록 합시다.
(웬일로 정상적으로 탈출하는 주인공)
챕터 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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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을 타고 지나가는데 길에 사람이 쓰러져 있습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약을 먹이니까 벌떡 일어서서 잘 걸어갑니다.
(왜 쓰러져 있었고, 의식도 없었는데 약은 또 어떻게 먹였데요?? 실제로 이렇게 하면 위험하니 따라 하지 맙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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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가 쓰레기를 버려놨습니다.
(시민의식 보소;; ㄷㄷ)
쓰레기는 청소기로 빨아들여서 치우도록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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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는 시한폭탄입니다.
신고를 하고 전문가에게 맡기면 좋겠지만 주인공은 그렇게 행동하진 않겠죠.
폭탄을 금고에 넣고 폭발을 막도록 합시다.
챕터 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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뭔가의 퀴즈쇼에 나갔습니다.
문제가 그림자로 물체를 나타난 물체를 맞추는 문제입니다.
딱보니 바나나 껍질처럼 보이니 바나나 껍질이라고 대답합시다.
(틀리면 전기 고문당합니다. 뭐야 이 퀴즈쇼 무서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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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번째문제입니다.
뭔가 타원형에 돌기가 2개, 목으로 보이는 형태가 있는 모양입니다.
마이크라면 조금 더 굴곡이 있을 것 같으니 정답으로 장난감 병정을 선택하도록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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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문제입니다.
반듯한 원을 반으로 자른 모양입니다.
수박이라면 저렇게 반듯한 모양으로 나오기는 힘들테니 각도기를 선택합시다.
챕터 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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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다른 퀴즈쇼입니다. 그리고 다른 도전자가 나타났습니다.
이번에는 물체가 도트 형태로 나타나네요.
바나나라면 끝 부분에 초록색에 가까운 색이 있어야 하는데 없는 것을 보니 초승달이겠네요.
(이번에는 패배자는 구덩이에 빠지는 퀴즈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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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번째 문제입니다.
아까처럼 똑같이 색깔을 보면 쉽습니다.
햄버거라면 뭔가 초록색이나 갈색 등 조금 더 색깔들이 있었을 겁니다.
하지만 없으니 드럼이 정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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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문제입니다.
나비라면 몸통의 갈색 부분이 조금 더 나타나야 하는데 그렇지 않군요.
그렇다면 리본이 정답이겠네요!
챕터 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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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다른 퀴즈쇼입니다.
이번에는 지나가는 원들 통해서 물체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너무너무 쉬우니 이번 챕터는 빨리 답만 보여 주고 넘기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바로 물에 빠트릴 줄 알았지만, 엉덩이에 고통을 주는 함정! 남자라면 곶통을!)
챕터 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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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퀴즈쑈 문제라고 합니다.
이번에는 빠르게 물체가 왔다갔다합니다. 자세히 잘 보기면 하면 이 문제들은 정말 쉽습니다.
그러므로 이번에도 빠르게 답만 보여주고 멘트없이 넘어가도록 합시다.
챕터 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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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는 정원을 거닐고 있습니다.
조금 길이 복잡하니 주인공을 도와줘야겠습니다.
아래의 길을 보면 A가 목적지로 이어져 있으니 A를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권투 장갑을 낀 캥거루가 나타났습니다.
왠지 권투를 잘할 것 같으니 같은 종목으로 싸우면 질 것 같습니다.
그러므로 그냥 바벨을 선택해서 근력을 키워서 캥거루를 해치우도록 합시다.
챕터 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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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챕터와 똑같은 문제입니다. 이번에는 길이 더 복잡해 보이는군요.
겹치는 부분이 있어서 더욱더 헷갈리게 합니다. 그래서 이전 챕터에서 한 방법으로는 정확히 알 수 없습니다.
(그냥 한 길만 쭉 따라가지 말고 최단 경로로 가면 안 되는 건가?)
찍어서 고르면 A가 정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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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정표가 여러 개 있는데 너무 중구난방으로 있어서 이해하기 힘듭니다.
지도를 보면 오히려 더 복잡할 것 같으니 그냥 휴대폰으로 전화해서 위치를 물어서 가는 편이 쉽겠네요.
이번에는 주인공의 민폐짓이 적었네요.
다음 글로 또 뵙겠습니다!
챕터 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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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글라이더를 타고 어디론가 가고 있습니다.
추진력이 부족한 모양입니다. 그렇다면 콩을 먹고 방귀 추진력으로 앞으로 나갑시다.
(입 냄새, 발 냄새, 방귀 냄새... 냄새나는 것은 다 하려나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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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무리가 나타났습니다. 길을 막고 있어서 지나갈 수가 없습니다.
그렇다면 호루라기를 불어서 길을 비키게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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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둥, 번개가 치는 구름을 만났습니다. 이대로는 벼락에 맞아서 위험할 것 같네요.
행글라이더 앞에 피뢰침을 달아서 번개에 대비하도록 합시다.
챕터 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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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게에 들어갔는데 또 도둑이 도둑질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사나운 개를 풀어서 도둑을 쫓아가게 해서 도둑질을 그만두게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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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둑이 사나운 개를 떨쳐내고 다시 돌아오고 있어서 숨어야 합니다.
옆을 보면 뭔가 신경 쓰이는 마네킹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마네킹처럼 행동해서 위기를 벗어나도록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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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아챈 도둑이 쫓아와서 꼼짝 말라고 합니다.
꼼짝 말라고 했으니 움직이지말고 그냥 구덩이를 소환해서 가만히 있으면 알아서 오다가 구덩이에 도둑이 빠집니다.
챕터 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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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기를 타고 가고 있는데 주인공이 졸고 있습니다.
자동차 졸음운전도 위험한데 비행기 졸음운전이라니 정말 대단한 뇨자입니다.
아무튼 위험하니 확성기를 사용해서 깨우도록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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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인공을 깨우고 나니 비행기가 고장 나서 추락합니다.
일단은 이 상황을 벗어나야 하니 긴급 탈출 의자를 사용해서 비행기에서 탈출하도록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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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사히 낙하산을 펴고 탈출한 건 좋았으니 착지에 실패해서 나무에 걸려버렸습니다.
그렇다면 나이프로 낙하산 줄을 잘라서 탈출하도록 합시다.
(웬일로 정상적으로 탈출하는 주인공)
챕터 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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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을 타고 지나가는데 길에 사람이 쓰러져 있습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약을 먹이니까 벌떡 일어서서 잘 걸어갑니다.
(왜 쓰러져 있었고, 의식도 없었는데 약은 또 어떻게 먹였데요?? 실제로 이렇게 하면 위험하니 따라 하지 맙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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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가 쓰레기를 버려놨습니다.
(시민의식 보소;; ㄷㄷ)
쓰레기는 청소기로 빨아들여서 치우도록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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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는 시한폭탄입니다.
신고를 하고 전문가에게 맡기면 좋겠지만 주인공은 그렇게 행동하진 않겠죠.
폭탄을 금고에 넣고 폭발을 막도록 합시다.
챕터 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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뭔가의 퀴즈쇼에 나갔습니다.
문제가 그림자로 물체를 나타난 물체를 맞추는 문제입니다.
딱보니 바나나 껍질처럼 보이니 바나나 껍질이라고 대답합시다.
(틀리면 전기 고문당합니다. 뭐야 이 퀴즈쇼 무서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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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번째문제입니다.
뭔가 타원형에 돌기가 2개, 목으로 보이는 형태가 있는 모양입니다.
마이크라면 조금 더 굴곡이 있을 것 같으니 정답으로 장난감 병정을 선택하도록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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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문제입니다.
반듯한 원을 반으로 자른 모양입니다.
수박이라면 저렇게 반듯한 모양으로 나오기는 힘들테니 각도기를 선택합시다.
챕터 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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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다른 퀴즈쇼입니다. 그리고 다른 도전자가 나타났습니다.
이번에는 물체가 도트 형태로 나타나네요.
바나나라면 끝 부분에 초록색에 가까운 색이 있어야 하는데 없는 것을 보니 초승달이겠네요.
(이번에는 패배자는 구덩이에 빠지는 퀴즈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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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번째 문제입니다.
아까처럼 똑같이 색깔을 보면 쉽습니다.
햄버거라면 뭔가 초록색이나 갈색 등 조금 더 색깔들이 있었을 겁니다.
하지만 없으니 드럼이 정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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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문제입니다.
나비라면 몸통의 갈색 부분이 조금 더 나타나야 하는데 그렇지 않군요.
그렇다면 리본이 정답이겠네요!
챕터 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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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다른 퀴즈쇼입니다.
이번에는 지나가는 원들 통해서 물체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너무너무 쉬우니 이번 챕터는 빨리 답만 보여 주고 넘기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바로 물에 빠트릴 줄 알았지만, 엉덩이에 고통을 주는 함정! 남자라면 곶통을!)
챕터 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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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퀴즈쑈 문제라고 합니다.
이번에는 빠르게 물체가 왔다갔다합니다. 자세히 잘 보기면 하면 이 문제들은 정말 쉽습니다.
그러므로 이번에도 빠르게 답만 보여주고 멘트없이 넘어가도록 합시다.
챕터 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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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는 정원을 거닐고 있습니다.
조금 길이 복잡하니 주인공을 도와줘야겠습니다.
아래의 길을 보면 A가 목적지로 이어져 있으니 A를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권투 장갑을 낀 캥거루가 나타났습니다.
왠지 권투를 잘할 것 같으니 같은 종목으로 싸우면 질 것 같습니다.
그러므로 그냥 바벨을 선택해서 근력을 키워서 캥거루를 해치우도록 합시다.
챕터 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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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챕터와 똑같은 문제입니다. 이번에는 길이 더 복잡해 보이는군요.
겹치는 부분이 있어서 더욱더 헷갈리게 합니다. 그래서 이전 챕터에서 한 방법으로는 정확히 알 수 없습니다.
(그냥 한 길만 쭉 따라가지 말고 최단 경로로 가면 안 되는 건가?)
찍어서 고르면 A가 정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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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정표가 여러 개 있는데 너무 중구난방으로 있어서 이해하기 힘듭니다.
지도를 보면 오히려 더 복잡할 것 같으니 그냥 휴대폰으로 전화해서 위치를 물어서 가는 편이 쉽겠네요.
이번에는 주인공의 민폐짓이 적었네요.
다음 글로 또 뵙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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