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 더 걸(Save The Girl) 공략 (챕터 11~20)
(2020.04.24 최종 확인&수정)
세이브 더 걸(Save The Girl) 두번째 공략 시작합니다.
정답은 체크 표시가 되어 있거나 회색 음영으로 된 버튼입니다.
(Tip-1. 게임 중간중간 나오는 광고가 보시 싫으신 분은 와이파이나 데이터를 끈 상태에서 게임을 실행시켜주세요.)
(Tip-2. Ctrl + F 눌러서 문제의 번호나 지문을 찾으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챕터 11

딱 봐도 움직일 듯 한 갑옷이 있어보입니다.
방패를 들어서 공격을 막읍시다.

정체 불명의 끈끈한 액체가 있습니다.
괜히 건들지 말고 햇볕에 말리고 지나도록 합시다.

갑자기 귀신이 튀어나오네요.
청소기로 빨아들여서 퇴치를 합시다.
(고스트 버스터즈 혹은 오락실 게임 '텀블팝' 패러디 같군요!)
챕터 12

지게차를 타면서 이동하는데 왠 나무가 길을 막습니다.
기기를 조작하여 나무를 쓰러뜨러서 진행하도록 합시다.
(꽤나 과격해진 주인공)

또 좀비의 습격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우리에겐 지게차가 있지요.
지게차를 움직여서 좀비를 물리치고 앞으로 가도록 합시다.

갑지가 거대 좀비가 나타났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지게차가 변신하면서 거대 로봇으로 변해서 싸워서 이깁니다.(...)
챕터 13

도둑이 나타났군요.
빈 지갑을 떨어뜨려서 신경이 팔린 틈을 이용해서 도망가도록 합시다.

아직도 쫓아 오는군요.
이번에는 바나나 껍질을 바닥에 던져서 도둑이 밟아 미끄러진 틈을 타서 도망가도록 합시다.

한번 노린 먹이감은 끝까지 따라 붙는 근성의 도둑.
이번에는 전동차를 급 정거시켜서 도둑을 넘어지게 합시다.
(자기 돈 지키려고 전동차 전체에 민폐 끼치는 주인공. ㄷㄷㄷ)
챕터 14

무서운 개가 나타났습니다.
전봇대를 나둬서 영역 표시를 하게 나둔 다음 가도록 합시다.

의자에 바른 페인트가 덜 마른 상태로 앉아서 달라 붙었군요.
커튼으로 몸을 가린 뒤에 옷을 갈아입고 갑시다.
(어떻게 옷을 갈아 입었지?)

도둑이 맨홀 뚜껑에서 튀어나오는 군요.
두더쥐 게임이 생각나니 망치로 열심히 때려줍시다. 얍! 얍!
챕터 15

여전히 손 버릇 나쁜 도둑씨.
확성기를 사용하여서 놀래켜 주도록 합시다.

도둑이 도망가다 방해하기 위해서 물건을 쏟았네요.
그렇다면 시간을 되돌려서 다시 원상복귀 시켜줍시다.
(시간을 돌릴 수 있다면 도둑이 도망가기 전 시간으로 되돌리면 되잖아!!!)

조용히 빠져나갈려는 도둑.
그렇다면 물건을 계산하지 않고 그냥 들고나가면 울리는 도난 경보기를 설치하여서
알려서 도둑을 잡도록 합시다.
(여러분들도 본 적 있죠. 대형 마트나 다x소 등 입구에 있는 도난 경보기요!)
챕터 16

도둑질을 방해해서 쫓아 오나 봅니다.
속옷을 던져서 시야를 방해합시다.(??????????)

도둑이 이번에는 자동차를 타고 쫓아오는 군요.
그렇다면 날개 달린 모자를 쓰고 날아서 도망가도록 합시다.

(쪼~아! 대나무 헬리콥터!)

마지막으로 탱크를 타고 옮니다.
지우개를 사용해서 탱크를 지워주도록 합시다.(?!?!?!)
챕터 17

지진이 일어나는 군요.
위의 전등이 흔들려서 떨어 질 것 같으니 헬멧을 써서 머리를 보호하도록 합시다.
(실제로는 탁자 밑에 들어가서 머리와 온 몸을 보호하는게 더 안전하긴 하죠)

문이 막혀서 지나갈 수 없습니다.
폭탄을 사용해서 지나가도록 합시다.
(주인공 과격해짐 +1)
챕터 18

전기가 누전 되어서 위험합니다.
감전되지 않도록 고무장화를 신고 지나가도록 합시다.

꽃병이 떨어져 조각들이 위험하게 흩어져 있군요.
시간을 되돌려서 원상 복구 시켜 줍시다.

천장에서 파이프에서 물이 새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마개로 파이프를 막아서 물을 막고 지나가도록 합시다.
챕터 19

엘리베이터에서 무서운 개를 만났습니다.
그렇다면 더 무서운 호랑이 가면(?)을 쓰고 개를 놀래켜 주도록 합시다.

어두 컴컴한데 눈이 보이는 군요.
그렇다면 다트를 던져서 해치워 주도록 합시다.

엘리베이터 문은 열어야 합니다.
근력을 키워서 문을 강제로 부순 다음에 나가도록 합시다.
(주인공 민폐 +1)
챕터 20

소화전에서 물이 나오고 있군요.
그렇다면 쓰래기 통을 뒤집어 씌워서 물이 안 나오도록 막아줍니다.)

부셔진 자동차가 길을 막고 있군요.
그렇다면 더 확실히 부셔서 납짝해진 자동차 위를 지나가도록 합시다.

싱크홀이 보입니다.
쥐를 나타나게 하여 주인공이 놀라서 펄쩍 뛰게 해서 싱크홀을 넘어가게 합시다.
점점 과격해지는 주인공......
그럼 다음 게시글에서 뵙겠습니다.
챕터 11

딱 봐도 움직일 듯 한 갑옷이 있어보입니다.
방패를 들어서 공격을 막읍시다.

정체 불명의 끈끈한 액체가 있습니다.
괜히 건들지 말고 햇볕에 말리고 지나도록 합시다.

갑자기 귀신이 튀어나오네요.
청소기로 빨아들여서 퇴치를 합시다.
(고스트 버스터즈 혹은 오락실 게임 '텀블팝' 패러디 같군요!)
챕터 12

지게차를 타면서 이동하는데 왠 나무가 길을 막습니다.
기기를 조작하여 나무를 쓰러뜨러서 진행하도록 합시다.
(꽤나 과격해진 주인공)

또 좀비의 습격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우리에겐 지게차가 있지요.
지게차를 움직여서 좀비를 물리치고 앞으로 가도록 합시다.

갑지가 거대 좀비가 나타났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지게차가 변신하면서 거대 로봇으로 변해서 싸워서 이깁니다.(...)
챕터 13

도둑이 나타났군요.
빈 지갑을 떨어뜨려서 신경이 팔린 틈을 이용해서 도망가도록 합시다.

아직도 쫓아 오는군요.
이번에는 바나나 껍질을 바닥에 던져서 도둑이 밟아 미끄러진 틈을 타서 도망가도록 합시다.

한번 노린 먹이감은 끝까지 따라 붙는 근성의 도둑.
이번에는 전동차를 급 정거시켜서 도둑을 넘어지게 합시다.
(자기 돈 지키려고 전동차 전체에 민폐 끼치는 주인공. ㄷㄷㄷ)
챕터 14

무서운 개가 나타났습니다.
전봇대를 나둬서 영역 표시를 하게 나둔 다음 가도록 합시다.

의자에 바른 페인트가 덜 마른 상태로 앉아서 달라 붙었군요.
커튼으로 몸을 가린 뒤에 옷을 갈아입고 갑시다.
(어떻게 옷을 갈아 입었지?)

도둑이 맨홀 뚜껑에서 튀어나오는 군요.
두더쥐 게임이 생각나니 망치로 열심히 때려줍시다. 얍! 얍!
챕터 15

여전히 손 버릇 나쁜 도둑씨.
확성기를 사용하여서 놀래켜 주도록 합시다.

도둑이 도망가다 방해하기 위해서 물건을 쏟았네요.
그렇다면 시간을 되돌려서 다시 원상복귀 시켜줍시다.
(시간을 돌릴 수 있다면 도둑이 도망가기 전 시간으로 되돌리면 되잖아!!!)

조용히 빠져나갈려는 도둑.
그렇다면 물건을 계산하지 않고 그냥 들고나가면 울리는 도난 경보기를 설치하여서
알려서 도둑을 잡도록 합시다.
(여러분들도 본 적 있죠. 대형 마트나 다x소 등 입구에 있는 도난 경보기요!)
챕터 16

도둑질을 방해해서 쫓아 오나 봅니다.
속옷을 던져서 시야를 방해합시다.(??????????)

도둑이 이번에는 자동차를 타고 쫓아오는 군요.
그렇다면 날개 달린 모자를 쓰고 날아서 도망가도록 합시다.

(쪼~아! 대나무 헬리콥터!)

마지막으로 탱크를 타고 옮니다.
지우개를 사용해서 탱크를 지워주도록 합시다.(?!?!?!)
챕터 17

지진이 일어나는 군요.
위의 전등이 흔들려서 떨어 질 것 같으니 헬멧을 써서 머리를 보호하도록 합시다.
(실제로는 탁자 밑에 들어가서 머리와 온 몸을 보호하는게 더 안전하긴 하죠)

문이 막혀서 지나갈 수 없습니다.
폭탄을 사용해서 지나가도록 합시다.
(주인공 과격해짐 +1)
챕터 18

전기가 누전 되어서 위험합니다.
감전되지 않도록 고무장화를 신고 지나가도록 합시다.

꽃병이 떨어져 조각들이 위험하게 흩어져 있군요.
시간을 되돌려서 원상 복구 시켜 줍시다.

천장에서 파이프에서 물이 새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마개로 파이프를 막아서 물을 막고 지나가도록 합시다.
챕터 19

엘리베이터에서 무서운 개를 만났습니다.
그렇다면 더 무서운 호랑이 가면(?)을 쓰고 개를 놀래켜 주도록 합시다.

어두 컴컴한데 눈이 보이는 군요.
그렇다면 다트를 던져서 해치워 주도록 합시다.

엘리베이터 문은 열어야 합니다.
근력을 키워서 문을 강제로 부순 다음에 나가도록 합시다.
(주인공 민폐 +1)
챕터 20

소화전에서 물이 나오고 있군요.
그렇다면 쓰래기 통을 뒤집어 씌워서 물이 안 나오도록 막아줍니다.)

부셔진 자동차가 길을 막고 있군요.
그렇다면 더 확실히 부셔서 납짝해진 자동차 위를 지나가도록 합시다.

싱크홀이 보입니다.
쥐를 나타나게 하여 주인공이 놀라서 펄쩍 뛰게 해서 싱크홀을 넘어가게 합시다.
점점 과격해지는 주인공......
그럼 다음 게시글에서 뵙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