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 아웃(Brain out) 공략 (181~200)
(2020.04.26 최종 확인&수정)

브레인 아웃(Brain out) 열번째 공략 시작합니다.
※ 참고 : 문제 번호와 이미지에 나오는 문제 번호가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문제를 푸는데 크게 영향을 끼치지 않는 이상 이전 버전의 이미지를 그대로 사용해도 된다고 판단하여 사용하였습니다.
(Tip-1. 게임 중간중간 나오는 광고가 보시 싫으신 분은 와이파이나 데이터를 끈 상태에서 게임을 실행시켜주세요.)
(Tip-2. Ctrl + F 눌러서 문제의 번호나 지문을 찾으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No.181 탐색 목표 : 병아리

구름을 치우면 달이 나오면서 오리가 나옵니다.
하지만 그럴 필요없이
그냥 지문에 있는 병아리를 클릭하면 정답으로 인정되면서 클리어!
No.182 생선을 구워서 고양이에게 주세요.
생선을 불에 가져다 대면 구워집니다.(너무 오랫동안 하고 있으면 생선이 탑니다.)
구운 생선을 가지고 있으면 고양이가 오는데 그 고양이에게 생선을 주면 됩니다.
No.183 a=?
간단한 코딩 문제입니다.
하지만 눈 어지럽게 다른 것들을 볼 필요없이 a=b 이 부분만 봐도 됩니다.
b = 10 이므로
a는 10이 되겠네요.
정답은 10입니다.
No.184 1000을 누르세요.

터치버튼을 밑으로 치우면 1000 버튼이 나옵니다.
그 1000 버튼을 누르면 클리어!
No.185 주차하세요.

처음에 연두색 자동차가 주차되어있습니다.
그 자동차를 다른 곳으로 치운 다음에 흰색 자동차를 조종하여 주차시키면 클리어됩니다.
No.186 양초의 불을 켜세요.


1. 성냥을 확대해서 안에 있는 성냥을 꺼냅니다.
2. 성냥을 성냥갑의 옆을 그어서 불을 붙이도록 합시다.
3. 불이 붙은 성냥을 초의 심지에 가까이 합시다.
4. 초에 불이 붙으면서 클리어!
No.187 몬스터를 퇴치하세요.

아무리 몬스터를 때려봤지 퇴치가 안됩니다.
몬스터를 축소시켜서 아이의 주머니에 넣으면 클리어!
No.187 누가 가장 똑똑할까요?
정답은 7ㅐ발자 입니다.
No.189 웃게 만들어 보세요!

신발 한짝을 벗긴 다음에 깃털로 그 발을 살살살 간질이면 웃으면서 자빠집니다.
(깃털이 발 밑으로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No.190 안전금고를 열어 보세요.

금고를 옆으로 살짝 치워보면 열쇠가 있습니다.
그 열쇠를 열쇠구멍에 끼우고 금고 문은 오른쪽으로 열면 선물상자가 나오면서 클리어!
No.191 값을 계산하세요.

시침은 앞 자리수, 분침은 뒷 자리수를 뜻 합니다.
그러므로
5 1 + 12 3 = 174
9 11 + 7 2 = 983
가 됩니다.
위의 규칙을 이용하여 마지막 문제를 풀어보면
11 3 - 1 6 = 97
이므로 정답은 97
No.192 대상을 뽑으세요.

시작 버튼을 누르지말고 수동으로 돌림판을 돌려서 상자표식이 있는 곳으로 향하게 해주세요. 그러면 클리어 됩니다.
No.193 가위바위보를 이기세요.

로봇을 뒤로 돌리면(로봇을 누르고 옆으로 밀면 됩니다.) 무엇을 낼지 알 수 있습니다.
로봇을 머리를 눌러서 자신이 이길 수 있도록 바꿔줍니다.
(예 : 자신이 낼 것이 가위라면 보자기로 바꾸기)
확인을 누르면 가위바위보에서 이기면서 클리어!
No.194 물컵을 가득 채우세요.

1. 코르크 마개를 물이 담긴 접시위로 옮겨줍니다.
2. 성냥하나를 꺼내서 불을 붙힌 다음에 코르크 마개에 꽂아 줍니다.
3. 그런 다음에 물컵을 씌우면 클리어!
물컵에 꼭 물로 채우로 말이 없으니 수증기, 산소, 이산화탄소 등으로 채워도 괜찮겠죠!
No.195 장난감을 병에서 꺼내 보세요.

1. 인형을 병 구멍을 통과할 만큼 축소시켜 줍니다.
2. 휴대폰을 거꾸로 돌려서 인형을 빼내도록 합시다.
3. 인형이 무사히 나온다면 클리어!
No.196 큰 소리로 "내가 제일 잘 생겼어!"라고 하세요

굳이 저기 "내가 제일 잘 생겼어!" 말할 필요 없습니다.
그냥 버튼을 처음에 한번 그 다음 소리가 작다고 나온다고 할 때 다시 한번 눌러주면 됩니다.
말해서 주위에 쪽팔리는 일이 없도록 합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197 몬스터를 처치하세요.

지우개를 들어서 몬스터의 HP 바를 지워주면 됩니다.
다 지우면 몬스터가 처치되면서 클리어!
No.198 종점까지 이동하세요.

핸드폰을 거꾸로해서 진행하면 알아서 종점까지 이동합니다.
No.199 정답을 입력하세요.

37 x 50 = ? 이라고 이미 답이 나와있으므로
정답은 ? 입니다.
(낚시문제군요!)
No.200 누르지 마세요.

말 그대로 누르지 말고 어느정도 있으면 카운터가 나오면서 알아서 클리어 됩니다.
하다보니 200까지 왔군요.
그럼 계속 계속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No.181 탐색 목표 : 병아리

구름을 치우면 달이 나오면서 오리가 나옵니다.
하지만 그럴 필요없이
그냥 지문에 있는 병아리를 클릭하면 정답으로 인정되면서 클리어!
No.182 생선을 구워서 고양이에게 주세요.
생선을 불에 가져다 대면 구워집니다.(너무 오랫동안 하고 있으면 생선이 탑니다.)
구운 생선을 가지고 있으면 고양이가 오는데 그 고양이에게 생선을 주면 됩니다.
No.183 a=?
간단한 코딩 문제입니다.
하지만 눈 어지럽게 다른 것들을 볼 필요없이 a=b 이 부분만 봐도 됩니다.
b = 10 이므로
a는 10이 되겠네요.
정답은 10입니다.
No.184 1000을 누르세요.

터치버튼을 밑으로 치우면 1000 버튼이 나옵니다.
그 1000 버튼을 누르면 클리어!
No.185 주차하세요.


처음에 연두색 자동차가 주차되어있습니다.
그 자동차를 다른 곳으로 치운 다음에 흰색 자동차를 조종하여 주차시키면 클리어됩니다.
No.186 양초의 불을 켜세요.



1. 성냥을 확대해서 안에 있는 성냥을 꺼냅니다.
2. 성냥을 성냥갑의 옆을 그어서 불을 붙이도록 합시다.
3. 불이 붙은 성냥을 초의 심지에 가까이 합시다.
4. 초에 불이 붙으면서 클리어!
No.187 몬스터를 퇴치하세요.


아무리 몬스터를 때려봤지 퇴치가 안됩니다.
몬스터를 축소시켜서 아이의 주머니에 넣으면 클리어!
No.187 누가 가장 똑똑할까요?
정답은 7ㅐ발자 입니다.
No.189 웃게 만들어 보세요!


신발 한짝을 벗긴 다음에 깃털로 그 발을 살살살 간질이면 웃으면서 자빠집니다.
(깃털이 발 밑으로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No.190 안전금고를 열어 보세요.


금고를 옆으로 살짝 치워보면 열쇠가 있습니다.
그 열쇠를 열쇠구멍에 끼우고 금고 문은 오른쪽으로 열면 선물상자가 나오면서 클리어!
No.191 값을 계산하세요.

시침은 앞 자리수, 분침은 뒷 자리수를 뜻 합니다.
그러므로
5 1 + 12 3 = 174
9 11 + 7 2 = 983
가 됩니다.
위의 규칙을 이용하여 마지막 문제를 풀어보면
11 3 - 1 6 = 97
이므로 정답은 97
No.192 대상을 뽑으세요.

시작 버튼을 누르지말고 수동으로 돌림판을 돌려서 상자표식이 있는 곳으로 향하게 해주세요. 그러면 클리어 됩니다.
No.193 가위바위보를 이기세요.


로봇을 뒤로 돌리면(로봇을 누르고 옆으로 밀면 됩니다.) 무엇을 낼지 알 수 있습니다.
로봇을 머리를 눌러서 자신이 이길 수 있도록 바꿔줍니다.
(예 : 자신이 낼 것이 가위라면 보자기로 바꾸기)
확인을 누르면 가위바위보에서 이기면서 클리어!
No.194 물컵을 가득 채우세요.



1. 코르크 마개를 물이 담긴 접시위로 옮겨줍니다.
2. 성냥하나를 꺼내서 불을 붙힌 다음에 코르크 마개에 꽂아 줍니다.
3. 그런 다음에 물컵을 씌우면 클리어!
물컵에 꼭 물로 채우로 말이 없으니 수증기, 산소, 이산화탄소 등으로 채워도 괜찮겠죠!
No.195 장난감을 병에서 꺼내 보세요.

1. 인형을 병 구멍을 통과할 만큼 축소시켜 줍니다.
2. 휴대폰을 거꾸로 돌려서 인형을 빼내도록 합시다.
3. 인형이 무사히 나온다면 클리어!
No.196 큰 소리로 "내가 제일 잘 생겼어!"라고 하세요


굳이 저기 "내가 제일 잘 생겼어!" 말할 필요 없습니다.
그냥 버튼을 처음에 한번 그 다음 소리가 작다고 나온다고 할 때 다시 한번 눌러주면 됩니다.
말해서 주위에 쪽팔리는 일이 없도록 합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197 몬스터를 처치하세요.

지우개를 들어서 몬스터의 HP 바를 지워주면 됩니다.
다 지우면 몬스터가 처치되면서 클리어!
No.198 종점까지 이동하세요.

핸드폰을 거꾸로해서 진행하면 알아서 종점까지 이동합니다.
No.199 정답을 입력하세요.

37 x 50 = ? 이라고 이미 답이 나와있으므로
정답은 ? 입니다.
(낚시문제군요!)
No.200 누르지 마세요.

말 그대로 누르지 말고 어느정도 있으면 카운터가 나오면서 알아서 클리어 됩니다.
하다보니 200까지 왔군요.
그럼 계속 계속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